연천 맛집 베스트 (찐후기 광고아님)

연천 맛집 베스트 (찐후기 광고아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이에요
오늘은 경기도 연천의 맛집을 알아볼텐데요.
제게는 꽤나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맛집도 여러곳 알고 있어요.
나중에 연천 가볼만한 곳도 소개할게요
한번쯤 꼭 가보셨으면 하는 연천여행,
연천 맛집 베스트를 소개할게요

 

 

연천은 북한과 가까운 땅
휴전선 바로 아래 위치한 곳이에요.
경기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곳이에요.
관광지로 유명한 곳으로
여행하기 좋고 맛집이 많아요.

 

 

연천 맛집 첫번째는
망향 비빔국수에요~!


4계절 모두 새초롬하게 땡기는 비빔국수
영화 강철비로 유명한 곳이에요.

 


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031-835-3575
양이 진짜 많고
계속 계속 생각나는 맛~!
사진을 보니 정말 먹고 싶네요

 

 

1968년부터 장사를 하셨다고 해요.
와우 50년이 넘도록 한 자리에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맛이라니
알면 알수록 더 대단한 곳이네요.
가격은 6천원~!
천원추가하면 곱빼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 국수 2천원짜리가 있는데
간장에 섞여서 나오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어요
가족끼리 다녀오셔도 너무 좋은
연천 맛집입니다.

 

 

두번째 연천 맛집

초밥좋은날~!


초밥을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점심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맛집입니다.

 


경기 연천군 전곡읍 전곡로144번길 16
031-832-7578
겉보기에도 그렇지만 내부도 깔끔한
일반 초밥집입니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밥에 간이 잘 베어 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세번째 연천 맛집은

차이나 전곡점입니다.


전통있는 오랜 중국집에 온 듯한
빨간색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전 전통 짜장을 좋아하는 편이라
차이나타운 짜장면집을 자주 가는데
연천의 차이나도 진짜 맛있어요!
여기 가시면 꼭 해물짬뽕드세요

 

 

면이 녹색이라서 신기하구요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너무 시원합니다.

 


맛도 맛있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주차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다녀오시기 편할거에요
경기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316 차이나
0507-1406-8833
매주 화요일 휴무에요~

 

 

연천 맛집 청산 흑가마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경기 연천군 청산면 학담로 61
태창 아파트 앞
몸보신하기에 너무 좋은 음식이에요.
각종 약재와 재료들을 가마솥에
24시간 이상 끓여서 만든
흑염소 요리집이에요.

 

 

흑염소는 잡내 때문에
못드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이곳은 잡내가 전혀 없어요.
담백한 맛과 육수가 정말 최고에요

 


저는 수육과 전골을 함께 시켜서
푸짐하게 먹는 편이네요.
가족들끼리 모두 함께 다녀오셔서
몸보신도 하고 맛나는 음식도 먹고
좋은 여행이 되실거에요~!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후식드실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세라비 한옥카페입니다.


연천에 가면 꼭 한번 가보세요.
경기 연천군 군남면 군중로 134
0507-1348-0646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에서
맛있는 디저트 드시고 오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