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꿈 꿈해몽 태몽일까? 득남꿈 길몽

상어꿈 꿈해몽 태몽일까? 득남꿈 길몽

안녕하세요~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은 상어꿈 꿈해몽  알아볼게요.
상어는 제가 육아를 하면서
굉장히 많이 접했던 동물이에요. 
그 전에는 상어에 대해서
완전 생소했었는데
아기가 생기니까 아기상어 노래는
하루에 열번 넘게 부르고 듣는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종종 상어꿈도 꾸고요~

 

 

상어는 강하고 난폭하고
권력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경고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어꿈 꿈해몽 자세히 알아볼게요

 

 

내가 상어를 잡는 꿈은
원하는 것을 얻고
고민이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또한 이는 태몽으로 풀이되어서
나중에 큰 일을 하게 되는
멋진 사람이 될 자식을 낳게 됩니다. 

 


새끼 상어를 잡는 것 역시도
태몽입니다.
상어꿈 꿈해몽 득남할 꿈이라고 하네요
아들을 갖고 싶은 분들께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만약에 상어를 그물로 잡았다면?
그물이라는 것은
어떤 관직, 정해진 직장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공무원이 되거나 또는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성공할 아이를 갖게 된다는 태몽입니다.

 

 

낚시하여 상어를 잡는 꿈은
노력하던 것을 모두 이루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 됩니다.

 


상어를 죽이는 꿈은 어떨까요.
안 좋을 것 같지만 의외로 길몽입니다. 
사업이나 취업에 크게 성공하여 행운을 얻고
또 재물도 거머쥘 수 있는 해몽이네요.

 

 

이제부터는 흉몽에 대한 내용이에요.
상어에게 물렸다면?
어디에 물렸는지를 확인하셔서
꼭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혹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그 부위가 다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면서 생활하시는 게 좋습니다.

 


상어에게 물려서 팔 다리가 잘렸을 경우에는
내 부하 직원이 그 일을 그만두거나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중간에 끊길 수 있다는 해몽입니다.

 

 

상어에게 물리거나 혹은 잡아 먹히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실패할 수 있다는 가정 하에
늘 주의하시면 좋고요
가족들 간의 가족애도
다시한번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셨으면 합니다.

상어가 나를 쫓아와서
내가 허겁지겁 도망가는 꿈이라면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는 꿈이에요. 
일이 끊기거나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상어는 어두운 깊은 바다를 수영합니다.
어두운 해저는 두렵고 무섭죠
그래서 상어가 바다를 헤엄치고
수영하는 꿈을 꾼다면
내가 평소에 불안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내가 상어에 타는 꿈은
신분이 상승하고 승진을 하게 되구요.
선거를 앞둔 분이라면
선거에 당선된다는 꿈입니다.

상어와 재밌게 노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어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상어를 먹기도 하나요?
상어를 먹는 꿈은 어떨까요?
맛있게 먹으면 매우 건강해지고
모든 것이 평화롭겠지만
반대로 신선하지 않은 상어를 먹고
배가 아프거나 찝찝했다면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내가 상어를 타고 바다를 헤엄쳤다. 
딱 봐도 길몽이죠.
내가 새로운 리더가 되거나
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