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메 알림 끄기 어여 설정하세요

페메 알림 끄기 어여 설정하세요

 

페이스북 메시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알림 때문에 짜증나신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그래서 빨리 설정했어요
페메 알림 끄기 어여 설정하세요
3초도 안걸립니다
완전 간단해요!

 

 

요즘은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페케알림 때문에 일에 방해가 되기도 해서요
페메 알림 끄기를 하려고 하지만
생각보다 설정을 잘 안하게 되는데요
귀찮아 귀찮아 하면서도 안하게 되는 귀찮음
여러분들 다 공금하실거에요

 

 

알림을 끄려면 먼저 앱을 열어야겠죠
우선 페이스북 앱을 열어주세요
그런 다음에 페이스북 설정에서 소리 클릭!
여기에 소리 체크를 풀어주세요 클릭클릭
일단 소리부터 끄자구요~!

 


그런 다음에 다시 설정에서
알람으로 들어가세요
그곳에서 새 메시지 알림의 체크를 풀어주세요
그럼 끝입니다~! 완전 쉽죠

 

 

그런데 또 페메 알림이 필요할 때도 있잖아요
그러면 다시 설정을 해줄 수도 있겠지만
매번 이렇게 하는게 번거로우신 분들은
시간대별 알림을 설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30분 동안 알람끄기
1시간, 8시간
최대 24시간까지 알람을 끌 수 있어요

 


이렇게 선택해서 페메 알림 끄기를 하시면
시간이 지나면 다시 알림이 울립니다

 

 

제가 어릴 때에는 잠수타는 친구들이 종종 있었어요
지금도 아마 그러겠죠?
그리고 그 잠수타는 친구들 중 하나가 저에요
방학이 되면 친구들과 연을 잠시 끊고
저만의 세계에 갇혀 지내곤 했었죠
그럴때에는 불필요한 알람 따위
인간관계를 위한 모든 연결고리를
살짝 끊어놓습니다
페메 알림 끄기도 물론이구요!

 

 

처음에는 섭섭해하던 친구들도
점차 저의 성향을 알고는 이해해 주는 편이구요
대신 학기 중에는 신나게 친구들과 놉니다
놀고 공부하고 놀고 놀고 공부하고
그렇게 신나게 학기를 보내고
또 방학이 되면 잠수잠수를 타게 되는거요
잠수 잠수함 타고 아래로~ 동요가 떠오르네요

 


하지만 이제는 코로나로 인해서
잠수 아닌 잠수가 시작이 되었네요
자주 잠수타던 저도
친구들이 너무 보고싶어요
만나서 소소한 이야기도 하고
그냥 수다를 떨고 싶어요

 

 

페메 알림 끄기 어렵지 않죠
카톡 알림의 경우에도
설정에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꺼 놓으셔도 되구요
이도저도 다 싫으신 분들은
잠시 핸드폰을 꺼두시면 됩니다
우리의 핸드폰은 매일매일 열일을 하고 있어요
얘도 조금 쉬게 해줄 필요가 있지 않을까요? ㅋㅋ
핸드폰도 쉬고 나도 쉬고
무슨 헛소리냐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냥 페메 알림 끄기 이야기를 하다보니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들이 주러리주저리 나오게 되네요

 

 

다양한 플랫폼으로
서로의 안부를 묻고, 대화를 하는 이 시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은 아마 카톡이겠지요

 


그리고 그 다음으로 인스타 다이렉트 메시지
페이스북 메시지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메시지 알림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어요

 

 

설정에 들어가서 별로 어렵지 않게
소리를 끄거나
알림을 끄거나
혹은 시간을 지정해서 알림을 끄는 방법
이렇게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별로 어려운게 아닌데도 귀찮았는데
귀찮을 것도 아닌 아주 간단한 작업이었네요

 

 

오늘도 비가 옵니다
도대체 올 봄에는 비가 얼마나 올껀가요
코로나로 인해서 하늘도 울고 있나봅니다
아니아니죠
 하늘은 웃고 있을 것 같은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환경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암튼 답답하고 쓸쓸한 요즘
SNS메시지가 아닌
직접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