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숙취해소제 일본직구 효과효능 총정리

일본숙취해소제 일본직구 효과효능 총정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술을 즐기시고 계시죠
저도 술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물론 코로나 이전 시국보다는
확실히 덜 마시게 되기는 합니다
그래도 많은 분들이 숙취로 힘들어하시는데요
오늘은 일본숙취해소제 효능과 효과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에는 직구 시스템이 아주 편하게 잘 되어있어서
해외직구로 다른나라의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일본숙취해소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마셔보신 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그 효과가 퍼지고 있는데요

 

 

일본숙취해소제 중에서도 특히 우콘파워는
우리나라의 여명과 맞먹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 역시 이 우콘파워를 대량을 구매하셔서 드시는데요

 


숙취에 아주 탁월하다고 하네요
술을 마셔도 다음날 머리가 안아프다니
저도 놀라워서 마셔봤었는데요
진짜 효과가 있더라구요

 

 

일본숙취해소제가 숙취에 효과가 좋은건
100년의 연구 과정을 거쳐 알아낸 울금의 효과때문인데요
울금에는 비사크론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그 성분이 숙취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울금은 면역력에도 도움을 주고
소화력과 당뇨 개선 등 다양한 이로운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영양제로도 드시는데요
이 숙취제거제에 울금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니
꽤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또한 위 제품의 경우에는 
울금 특유의 쓴맛을 제거하였으며
과일맛까지 나와서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보통 숙취해소제라 하면 맛이 정말 이상한데
이 제품은 맛이 좋아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6병에 가격은 13000원 정도니
한병에 2천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한국 숙취해소제의 경우에는 편의점에서 5천원 정도 하는데
그거에 비하면 저렴한 것 같네요

그리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여러가지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요
비타민과 커큐민도 들어있어서
생활에 활력을 준다고 해야하나?
암튼 숙취는 물론 영양보충까지 해주는 느낌입니다

 

 

예전에 저희 삼촌 생일에 이걸 사드린 적이 있었어요
삼촌은 은행 영업팀에서 근무를 하시는데요
영업직이다보니 알게모르게 술자리 영업도 생기더라구요

 


통풍이라는 지병을 앓고계셔서 
술을 마시면 치명적인데도
일을 위해서 술자리를 가야하는 상황이 안타까워서
이 제품을 사드린 적이 있었어요
한잔 마시면 기운이 난다면서 좋아하시던 모습이 눈에 훤하네요

 

 

술은 한국 문화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에 속합니다
물론 부작용도 많죠
그래서 숙취해소제가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에 일본숙취해소제를 찾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사서 먹고 효과본 적도 있고 그래서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효과는 확실히 있고
여러가지 성분이 숙취 외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영양 음료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일본에 갔을 때 이 제품을 처음 접하고
한국에 와서도 계속 찾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술을 마신 다음날에는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프고
오바이트도 쏠리고 그러는데요
이 제품을 먹으면 몸도 가볍고 머리도 안아파지는 것 같아요
울금 효과가 정말 대단하네요

 

 

물론 개인차는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안맞는 체질도 있으시겠죠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나한테 안맞으면 약이 아닙니다
이 점 잘 숙치하시고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일본숙취해소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일본의 올림픽과 방사능 방사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그래서 굳이 숙취해소제까지 일본에서 사먹어야 하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은데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의 선택입니다
자신에게 잘 맞는 음료이고 숙취에 탁월하다면
구입해서 마셔야 하겠지요
물론 한국의 숙취해소제가 잘 맞는다면
한국꺼를 마시는 게 좋겠죠~^^

암튼 숙취로 인해 고통받으시지 마시고
편안하고 즐거운 술자리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