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방법 쉽습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방법 쉽습니다

 

요즘에는 기가지니로 음악 들으시는 분들을 아주 많으시죠
기가지니로 들으실 때에는 지니뮤직을 연결하게 되는데요
그 방법이 아주 간단하긴 한데
의외로 물어보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방법 알아볼게요

 

 

음성명령 기계인 기가지니
전 이 광고가 처음 나왔을 때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스마트폰 시대를 넘어서서
이제는 음성명령이 시작되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악 틀어달라면 틀러주고
꺼달라면 꺼주고 
제 생각에는 머지 많아서
집안의 모든 시스템을
음성으로 움직이는 시대가
머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기가지니로 음악을 들으려면 
지니뮤직에 먼저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스마트폰을 통해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지니뮤직 회원가입 방법은
네이버 아이디 혹은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가지니 앱도 깔아주세요~
기가지니는 세계 최초 인공지능 tv라는 
설명이 나오네요~
뭔가 멋있어요!! ㅎㅎㅎ

기가지니는 다양한 방법으로 로그인이 가능해요
본인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가입하시고
간편하게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기가지니와 지니뮤직을 
각각 깔아주시면 이제 끝입니다

 

 

그리고 기가지니 앱에서 
기가지니를 연동해주세요~
그런 다음에 기가지니 앱의 오른쪽 위에 땡땡땡
이걸 뭐라고 하죠
삼지창?
설정창을 누르시면
지니뮤직이라고 바로 보이실거에요
그러면 바로 지니뮤직 아이디가 나오게됩니다
클릭하시면 끝이에요~!

 


지니뮤직에 미리 가입하셨기 때문에
아이디가 바로 뜨게 될거에요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완전 쉽죠

 

 

이제 기가지니를 통해서
여유롭게 음악을 즐기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어렵지 않게 되구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각각 앱을 깔아주는 거에요
그것만 미리 해 놓는다면
어렵지 않게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음악은 물론 다양한 것을 음성인식으로 할 수 있는
기가지니~^^
저는 아직 없는데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보니
너무 사고싶어지네요

 

 

조명은 물론 난방제어도 가능하구요
환풍기나 알람스위치도 가능합니다
제가 제일 탐나는 부분은 가스밸브에요

아이를 낳고 진짜 머리가 어떻게 된건지
자꾸 깜빡깜빡하는데
가장 심한게 가스밸브입니다
맨날 열어놓네요ㅠ
그런데 이렇게 기가지니가 관리를 해준다면
밖에 나갔을 때에도 완전 편할 것 같아요

 

 

점점 음성인식의 시대가 오고 있구요
머지 않아 또 어떤게 나올지
기대되고 궁금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살게 되는 시대에는
좀 더 편해지겠죠?
요즘 아이들에 대한 걱정이 많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 쓰게 하는 것도 걱정인데
갈수록 줄어드는 인구와 남북 문제까지..
엄마가 되니 별 걱정을 다 하게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기로
그것만이라도 좀 더 편안한 시대가 오면 좋겠다 싶은
엄마 마음이네요~
물론 저도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오늘은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기계 초짜인 저도 별로 어렵지 않네요

예전에는 회원가입 하는게 너무 번거로워서
앱을 2개나 깔아야돼? 하면 별로였는데
요즘에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페이스북 등으로
간편 로그인이 가능해져서
더더욱 편하게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음악은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될 요소같아요
음악 하나로 기분이 전환되기도 하고
또 여러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합니다
음성인식으로 더 편하게 듣은 기가지니
그리고 지니뮤직
그 연결방법 참고하시고
편안한 음악생활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