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 사용처 한눈에 보기

문상 사용처 정리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오는 금요일이네요
이런날에는 카페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며
독서를 하고 싶어지는데요~
현실은 집콕 육아이네요
하지만 저는 행복하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문화상품권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구요
얼마전에 문화상품권을 선물받았는데
책을 살까 뭘 살까 고민하다가
검색해보게 되었는데
여러분들 중에서도 혹시 이 정보가 필요하실까하여
한눈에 정리해보려고해요~^^

 

 

문화상품권은 정말 유용하죠~?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감사의 인사를 전해야 하는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현금을 주고 받기에는 조금 그렇고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 문화상품권! 하고 떠올리신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이 되요~

 


하지만 문화상품권을 딱 받게 되면
어디에 써야하지? 하고 순간 정지하게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곳은 영화관입니다
코로나시대라서 영화도 제대로 볼 수 없긴하지만
그래도 현대인에게 문화생활은 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작년에 기생충 본게 마지막인거 같네요…
얼마전에는 미나리라는 영화가 세계의 인정을 받았죠
이렇게 우리나라 영화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니까
신기한 것 같습니다

이건 번외이야기 지만
방탄소년단이 퀸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와 진짜 대한민국~! 대단합니다

암튼튼 ㅎㅎㅎ 
문상 사용처로 영화관 추천드립니다

 

 

이런 날에는 책을 읽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문상 사용처~! 도서구입으로도 가능합니다
교보, 영풍 등 서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유트브 등을 보다보니
책에서 멀어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맘먹고 책한번 봐야지~! 싶었는데
문상을 선물받게 되어서
저는 도서 구입에 바로 썼습니다
인터넷 서점인 알라딘이나 인터파크, 예스24역시
문상 사용처니 참고하세요

 

 

음원 구매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지마켓, 옥션, H몰, 쓱, 11번가 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여름 티셔츠가 없다.. 싶었는데
예쁜 t한장 살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편의점의 기능이 정말 놀랍죠

 


웬만한 곳보다 가격도 좋구요
특히 할인행사 1+1, 2+1 행사 상품은 대박입니다

문상 사용처로 편의점도 추천드려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봄날에는
가족 나들이도 많이 가시는데요~
서울랜드 같은 테마파크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휘닉스 파크에서도 사용 가능하구요

또 게임머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영화관 사용을 말씀드렸는데요
영화관 외에도 문화 공연에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 회관에서 사용가능 합니다~

 


이러한 문화 공연을 본게 언제였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라는 시대적 상황도 상황이지만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한지가 3년이 넘어가면서
문화생활에 엄청 멀어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물론물론 저는 행복합니다
그 어느 문화 공연보다
아이들을 보는게 더 즐겁고 행복하다구요!
근데 왜 눈물이 주르륵 흐를까요

 

 

오늘은 문상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한눈에 정리를 한번 해드리면

영화관, 도서, 쇼핑, 문화공연, 게임머니, 음반 등 입니다
그냥 현금이라도 해도 무방하네요
그래서 선물하기에도 안성 맞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아이들 어린이집을 보내고 있어서
스승의 날이나 명절이 되면
늘 선물이 고민이 되곤 하는데요
다음번 행사때는 문화상품권을 드리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여러모로 유용한 선물이라서
받는 분이 아주 기뻐하실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