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궁금한 점 확인해보자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궁금한 점 확인해보자

 

꿈은 어떻게 보면 인간과 땔래야 땔 수 없는
그런 관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리는 무차별적으로 이런 꿈을 꾸게 되는 데요
이런 꿈을 꾼다고 했을 때
우리는 이런 꿈의 내용을 선택할 수도 없습니다
말 그대로 꿈이 주어지는 대로 꿀 수 밖에 없습니다
한편으로는 이런 꿈을 고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도 해보게 되는데요

 

 

여튼 우리는 그 꿈의 내용이 좋든 싫든
그냥 꿀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좋은 내용이라면 그런대로 넘어갈 수 있겠지만
꿈 내용이 뭔가 쎄하다면 당연히
거기에 대한 해몽이 궁금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은 여러 꿈 중에서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매우 많이 알려져 있는 사람이 죽는 꿈입니다

 


나와는 크게 관련이 있는 관계는 아니지만
그래도 누군가를 알고 있는데
그 사람이 사망했다고 하는 사실은 
적잖은 충격으로 다가 오게 됩니다
여튼 이런 꿈은 꿈 내용과는 반대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괜찮을 일이 생길 것이라고 하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 좋은 것 같네요

 

 

그리고 반려 동물이 죽는 경우가 꿈에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는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은 아니겠지만
반려 동물이 우리 생활에 차지하는 영역을 생각한다면
거의 같은 위상을 가지지 않나 생각합니다
여튼 이런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지인에게 뒤통수를 맞을 수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애서 동생이 죽는 꿈이 있는데요
정말이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마음이 아플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해몽은 좋지만 그래도 꿈 내용이 너무나도 슬프기 때문에
이런 꿈은 꾸고 싶지 않네요

 

 

친구가 죽는 꿈도 있는데요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해당 친구에게 경제적 이득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꿈 내용은 슬프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고 있는 동안은
정말 힘들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꿈에서 피나 똥이 나오게 되면
보통 길몽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맥락으로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에서
피를 봤다면 길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보통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이런 쪽으로 기대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살인현장의 목격자가 되는 상황이
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정말 무서울 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런 꿈도 내용과는 다르게
길몽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관계 안에서 괜찮은 결과를 바라볼 수 있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꿈 자체가 너무 강력해서 
이런 꿈은 그렇게 꾸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습니다

 

 

자연 재해 안에서 사망하는 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령 번개를 맞고 사망하는 상황인데요

 


사실 이런 상황은 현실에서도 일어나기 힘든 부분 중에 하나이지요
그래서 보통 로또와도 비교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정말 이런 꿈을 꾸었다면 로또를 사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하는데요
대체로 이런 꿈들이 꿈 내용과는 다르게
해몽이 길몽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런 점이라도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사람이죽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것은 어떻게 보면 하나의 암시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늘 이런 점을 상기하면서
길몽이라면 좋은 운수를 기대하면 될 것 같구요
흉몽이라면 조심하자는 마음으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꿈을 사용한다면 
가장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