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는 알아서

평소에 정리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ㅎㅎ

일단 주변이 정리가 되어 있지 않으면

마음이 진정이 되지 않아서

제가 알아서 하는 편인데요

저도 정리를 잘하는 편이지만

확실히 와이프의 정리 실력을 따라 갈수가 없을 듯 합니다 ㅎㅎ

정말 정리의 신인 것 같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않하는 부분들까지 다 찾아내서

정리하는 걸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ㅋㅋㅋ

그래서 정리하고 청소하는 걸로 싸운 적은 없습니다 

이런 부분은 아주 잘 맞지요 ㅎㅎ

예전에 형하고 같은 방을 쓸 때는 많이 싸웠던 것 같습니다

저는 성격이 이런데 저희 형은 항상 어질러 놓는 성격이라

잘 맞지 않았습니다 ㅎㅎ

만일 같이 방을 쓰라고 하면 아마 속 터져 죽을 것 같은데

생각해보면 형의 입장에서 보면 제가 불편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