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둘레 계산기 측정계산 비만도 총정리

허리둘레 계산기 측정계산 비만도 총정리

 

다이어트에 열을 높이는 요즘입니다
물론 시국이 이래서 어디 놀러가기도 힘들지만
그래도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니까
조금씩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하는데요
아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허리둘레 계산기와
인치와 CM 측정 방법
비만도 계산까지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허리둘레 계산기는 물론
그리고 제가 요즘하는 다이어트 비법도 공유해요
출산 후 10키로 감량
감격의 10키로 눈물의 10키로
아직 멀었다는 게 함정이네요

여튼…
허리둘레 계산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허리 둘레 재는 법은 간단합니다
줄자를 이용해서 허리를 빙 둘러서 재주시면 되는데요
옷을 구입하기 위해서 재는 것이기 때문에
일부러 허리를 작게 재면
옷이 너무 불편하실 수 있어요

 


어깨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편안하게 숨을 내쉬면서 재주세요

 

 

위의 사진 참고하셔서
인치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직접 계산기로 계산하시려면
줄자로 재셔서 2.54로 나누시면 됩니다

68센치라… 매우 부럽네요
25인치가 68센치네요…
저는 가당키나 한 숫자일까요?

많은 분들이 체중계를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하시는데요
추천해드리고 싶은 방법은 아닙니다
인치를 통해 체크를 하시는게 가장 좋다고 해요

 

 

몸무게의 경우에는 
사실 체지방률까지 계산해주지는 못하니까요
그런데 요즘에는 체중계에 체지방까지 나오기도 하더라구요

 


허리둘레가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효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나 허리둘레를 재는 것만으로
일년에 6키로 감량이 가능해요
이는 실험 결과이기도 한데요
자신의 몸무게와 허리둘레를 매일 체크한 집단과
그렇지 않은 집단
1년 뒤의 결과를 보니
6키로가 감량 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신을 늘 체크하다보니
먹고 싶어도 좀 참고
운동도 더 하게되고
심리적인 결과겠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센티미터를+인치로
이 링크를 눌러 가시면
네이버에서 자동으로 계산도 해줍니다~!
아주 편한 세상입니다

구글도 있고 다음도 있습니다
검색창에 “센티미터를 인치로”
이렇게 검색하시면 다 나옵니다~!

그냥 핸드폰 계산기 키셔서
2.54로 나누시는 방법도 아주 좋습니다~! 

 

 

비만도 계산기
BMI지수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볼게요

 


이 역시 검색창에 비만도계산기라고 치면
다 연동되어 나옵니다~
링크를 가져오려고 했는데
링크가 너무 기네요~

BMI지수의 경우에는
18.5 미만은 저체중이구요
18.5~23미만이 정상입니다
23이상이면 과체중
25이상이면 비만
30이상이면 고도비만이 되겠습니다

 

 

이상 허리둘레 계산기와 비만도 계산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구요~
이제부터 저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이야기할게요
다이어트 약이나 식품 같은거 안쓰고 했어요~

 

 

육아를 병행하면서 한거라 더 잘 빠진 거 같아요
육아는 바로 육체노동이다
다신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구요
4개월에 10키로 감량했습니다

 


2끼를 간헐적 단식으로 먹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미지근한 생수를 마셨구요
오전 12시가 될 때까지 먹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2시에 한끼, 3시에 간식
7시에 한끼를 먹었습니다
틈틈히 과일이나 과자도 먹어어요
간헐적 단식은 하루에 8시간 동안만 먹고
그 외에 16시간은 공복을 유지하는 방법인데요
3개월 하니 훅훅 빠지더라구요

 

 

버섯 샐러드도 자주 해먹었는데요
그냥 새송이버섯을 깨끗하게 씻어서
썰어주신 다음에 후라이펜에 살짝 구워줍니다
그런다음에 각종 야채와 오리엔탈 소스
넣어서 먹었더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가끔 떡볶이도 사먹고, 자장면도 사먹었는데요
그렇게 많이 먹은 날의 경우에는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로 먹었어요

 

 

다이어트 할 때 가장 힘든게 야식인데요
야식이 먹고 싶으면 일주일에 1번 정도는 먹었구요
너무너무 못참겠다 힘든 날에는
김치 먹었어요~^^

이상 저희 다이어트 이야기와
허리둘레 계산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