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 사진을 찍으면서

우리 딸이 곧 있으면 백일잔치를 합니다 ㅎㅎ

벌써 그렇게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그래서 잔치에 하기에 앞서 야외에서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가까운 공원을 찾았습니다 ㅎㅎ

밤새 와이프가 만든 소품을 들고

처제의 도움으로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지요 ㅎㅎ



아이가 피곤해해서 미안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평생 남는 사진이기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많은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마 세월이 흐르면 어른들이 늙고 아이가 우리 나이가 되면

감회가 아주 새롭겠지요 ㅎㅎ

아이에게 추억 하나라도 남겨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우리들도 조금은 웃기기도 했습니다 ㅎㅎ

여튼 좀 있으면 백일잔치도 하고 그러는데

간만에 식구들끼리 모여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