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10000개 가격 알아보기

별풍선 10000개 가격 알아보기

 

별풍선 10000개 가격이 얼마일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별풍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이제는 동영상 다들 유튜브로 보시죠?
얼마 전까지만 해도 TV로 보거나
공영방송에서 종편으로 옮겨가기도 했고
인터넷 컨텐츠를 이용해서 보기도 했으나
이제는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유틉으로 시청하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프리카 TV
이곳은 별풍선을 통해서 개인 방송자가
수익을 가져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방송을 보는 사람들은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에게 
별풍선을 보낼 수가 있구요
이러한 별풍선은 아프리카TV 내에서
판매하여지는 마일리지 같은 것입니다


별풍선 10000개 가격을 알아보려면
1개 가격부터 알아봐야겠죠?
별풍선의 1개 가격은 100원입니다
부가세가 10%가 붙어서 110원이에요

 

 

그래서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1000000원 백만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 추가하여 110만원이에요~
오~ 적지 않은 금액이네요~

방송을 그냥 보기만 해도 되지만
좋아하는 방송에 별풍선을 쏘게 되면
어떤 혜택이 있어야 하겠죠?

혜택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채팅방에서 글자 색상을 바꿀 수도 있구요
인원이 제한된 방송방에 
입장할 수도 있구요~
또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네요~

 

 

내가 좋아하고 즐겨보는 방송에 별풍선을 날리는 것은
좋은 행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끔은 너무 과도한 양을 보내서
서로에게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서 아프리카TV 자체 내에서
하루에 구매 가능 개수를 만개로 두고 있습니다
만개는 백만원
하루에 백만원 이상은 구매할 수 없네요

 

 

물론 많으면 좋고
많이 쏘면 좋고
받는 사람도 좋겠지만
그래도 뭐든 적당한게 제일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개인 방송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TV프로그램에서도 개인방송이라는 모티프로
제작된 프로그램이 있었죠~
물론 지금은 종영을 하였구요^^

 


저도 굉장히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었는데
여러가지 댓글들로 인해서 
상처를 받게 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댓글로 상처를 주는 것을
쉽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거 진짜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연예인들 중에는 댓글로 자살을 한 분들도 계시잖아요
저도 예전에 어떤 커뮤니티에 글을 썼는데
거기서 안좋은 댓글이 조금 있었어서
육아에 관한 질문을 한거였는데
그것도 모르냐면서
저를 바보 취급하는 댓글이었어요
그걸로 얼마나 상처를 받았던지…
연예인들의 상처는 어떨지 상상이 안되네요
일단 어떤 방법으로든 남을 비방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 점을 생각해본다면
별풍선을 날리는 것은
정말 귀여운 행동인 것 같아요
물론 과하지 않다면 말이죠~^^

 

오늘은 별풍선 10000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부가세 포함해서 110만원
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려드리고요
하루에 만개 이상은 구입할 수 없다고 합니다

 

 

별풍선 10000개 가격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마트 같은데를 가도
개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방송 도구들이
심심치 않게 나와있더라구요
저도 개인 방송을 많이 시청하는 한 사람으로서
응원하고 응원합니다
더 유익하고 좋은 방송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저도 방송에 재능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상 별풍선 10000개 가격에 대해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