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량도 배시간 정확히 알아보기


사량도 라고 저는 처음들었어요~~ ㅎㅎ

사량도라는 곳은 통영에 있는 아름다운 명소로 유명하더라구요

통영은 맛집들도 많고 해산물들도 풍부한 곳이죠 ㅎㅎ

그래서 그런지 낚시 또는 힐링여행으로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사량도 도 섬이라고 합니다.

통영이 바다가 가까이 있어서 섬들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배시간 만큼은

가장 중요하게 짚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통영에 사량도를 방문하기 위해 오셨는데

출항이 안되어 버리면 헛걸음을 하신거잖아요 ㅠㅠ

얼마나 화가 나는데요 ㅠㅠ



선박과 여객선 두종류로 나뉘어 집니다.

각각 가격의 차이는 있죠

여객선 터미널에서 이용을 하실경우

첫출항은 오전 6시에 출항을 하게 됩니다. 



물론 바다를 건너가는거깃 때문에

그날의 날씨와 함께 출항이 연기가 될수도 있습니다.

이런경우는 섬에 간다고 할경우 전부 해당이 되죠!!



삼천포 항에서 출발하는 배가 1대가 있습니다.

장소와 위치는 삼천포수협냉동 공장 앞

여객선 선착장 에서 출항을 하게 됩니다.



만약 삼천포에서 사량도로 출발하시는 분들께서는

시간을 잘 맞추어 선착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사량도를 방문하시는 이웃님들을 보면

최근에는 낚시를 많이 하러 가시는거 같아요

사량도 저도 방문을 해봤지만

여객선을 타서 보시면 낚시 가방을 들고 타시는 분들이

상당수로 보인답니다.



낚시도 하고 시원한 바닷바람도 맞으면서 힐링도 하고

완전 일석삼조가 따로없을꺼 같아요



저희가족은 그냥 산행을 하기 위해서

사량도로 방문을 하였습니다.

부모님 두분다 산행을 좋아하셔서 자주 하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낚시에 대한 흥미는 전혀 없는거 같아요 ㅎㅎ

낚시 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는

정말 중요하죠 배시간..!!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배시간이 지나서

집에 못돌아 가는 경우도 몇번 본적 있어요 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