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사건 - 마릴린 먼로의 죽음

미스테리사건 - 마릴린 먼로의 죽음


마릴린 먼로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가 어떻게 죽었는 지에 대해서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그녀는 갑자기 숨진채로 발견 되었으며

자살이라는 결론이 났지만

그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는 여전히 남아있다



서프라이즈에서 소개된 적 있는

마릴린 먼로에 관한 이야기를 보고

저는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던 그녀가

왜 자살을 선택하게 되었던 것일까요?

그녀는 정말 자살을 한 걸까요?


그럼 지금부터 그녀의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너무나 예쁜 금발의 그녀

아름다운 몸매와 예쁜 얼굴로

세기의 스타라고 불리울 정도로 인기가 많았었죠

그런 그녀가 갑자기 죽은 채로 발견이 됩니다


그녀의 옆에는 수면제가 놓여져 있었기 때문에

경찰은 자살이라고 결론을 내립니다



하지만 그녀를 살펴본 검시관은 다른 이야기를 합니다

약을 먹었다면 구토를 하였을텐데

구토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다는 것

그리고 사건이 일사천리로 종결이 되었다는 점



시간이 흘러 그녀의 죽음에 관한

여러가지 추측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가장 유명한 추측으로는 

미국의 대통령 존에프 케네디의 동생이

그녀를 살해했다는 것입니다



당시 그녀의 가정부였던 유니스머레이가 증언 번복을 하는데요

처음에는 먼로를 찾아온 사람이 없었다고 하였으나

30년 뒤에 증언을 번복합니다

바로 케네디의 동생이 찾아왔었다고 말이죠



당시에 유명 스타들을 조사하던 탐정의 기록 역시

사망 당일 두명의 남자를 데리고 케네디의 동생이

먼로를 찾아왔었다는 것



그녀와 교제를 하던 그는

마릴린이 죽기 한달 전에

그녀와 헤어지려고 하였다

이에 분노한 먼로를

우리들의 관계를 폭로하겠다고 협박을 하였습니다

8월 4일에 이별을 통보했으며

그 다음날 먼로를 죽은채로 발견이 됩니다



1962년 8월 5일에 일어난 그녀의 죽음

수화기를 잡은 채로 알몸으로 죽어있었다고 합니다

엄청난 양의 수면제를 먹은 것으로

누군가 조작을 해 놓은 것일까요?



여러가지 추측만 남아있을 뿐

현재에는 그 증인들은 모두 사망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당시에 영화사로부터 배역이 취소되는 사건도 있었기 때문에

먼로가 심리적으로 매우 우울한 상태였다고도 합니다

또한 손해배상 청구까지 받아서 쇼크를 받았다는 설도 있어요

과연 무엇이 진실일까요?

자살일까 타살일까

여전히 미스테리사건입니다



스타가 자살로 죽음을 맞이하는 것이

어느새 너무 흔한 사건이 되고 있어서 마음이 아픕니다

물론 마릴린 먼로의 죽음은 자살인지 타살인지

결론이 나지 않은 미스테리사건이긴 하지만



스타라는 위치에서 그들의 감당해야 할 많은 것들이

존재한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스캔들에 얽메여 

그 죽음의 사인조차 밝히지 못하는

마릴린 먼로의 죽음 역시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시대를 풍미하던 섹시 아이콘이

어느날 갑자기 자살을 했다

아니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했다?

과연 뭐가 진실일까요



더 뚜렷한 증거가 나오기 전까지

이 사건은 미스테리사건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하얀색 치마를 휘날리며

아름다운 미소를 지어보이던 그녀의 모습이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

어찌됐던 이렇게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그녀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나는 것은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미스테리사건인 것 같습니다

그녀의 죽음에 관한 미스터리가

언젠가는 꼭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