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 배시간 알아보기


제주 우도 배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면

우도를 항상 방문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우도는 섬이기 때문에 배시간을 정확하게 알고

스케쥴 표에 넣으셔야 합니다.

밑으로 쭉 내리시면 제주 우도 배시간이 나와있습니다.

계절에 맞게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우도를 들어가는 편도 요금과 왕복 요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잘 확인하시어 구매를 해주세요



더불어 우도발부터 확인을 하면 첫배가 7시 30분에 출항을 시작합니다.

마지막 배는 4시 30분, 5시 등등 다양하게 달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성산발을 확인해보시면 8시 출발입니다.

성산발과 우도발 출항시간이 빠듯합니다.



우도같은 경우에는 배시간과 상관없이 요금이 정해져 있습니다.

입장료와는 다르며 단순 운항료 입니다.



제주도를 방문하시는 이웃님들께서는

꼭 !! 우도를 스케줄에 넣어서 코스로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우도! 한번쯤은 방문하셔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저는 제주도를 4번 방문을 해봤지만

우도를 1번밖에 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제가 제주도 가는날을 날씨가 우중충하여서

출항을 안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예매해놓고 가니까

취소되었다고 환불받은 경우도 저는 3번이나 있답니다 ㅜㅜ



이웃님들께서는 제주도를 방문하기 전에

날씨를 한번 확인뒤에 출발을 하시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우도 총괄 요금표를 알려드릴께요..

우도 편도금액은 선박요금 2천원

도립공원 천원

터미널 500원

으로 성인기준 3500원입니다.

중학생이상은 3100원 경노

장애인, 국가유공자 같은 경우에는

선박요금만 받고 있습니다.

왕복의 경우 가격이 조금더 오르게 됩니다.

성인기준 5500원입니다.

편도로 하는것보다 왕복으로 구매를 하는게 조금더 이득이지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