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닥불꿈 꿈해몽 상황별로 정리

모닥불꿈 꿈해몽 상황별로 정리해보기


꿈은 피해갈 수 없는 자연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것에 대해서 마음대로 조절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우리는 이런 부분에 대한 선택권이 없고

꿈이 꾸는 대로 그대로 따라 흘러갈 수 밖에 없지요

그런 점에서 보면 조금은 신기하기도 합니다

 내 몸인데도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점에서 말이지요

여튼 원하는 꿈을 마음대로 꿀 수 있으면 

그것도 하나의 능력이 될 수 있겠네요



이런 꿈을 꾸고 나면 어떤 경우는 그냥 넘어가기도 하지만

때로는 그 꿈에 대해서 해몽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특히 뭔가 특별하거나 찝찝한 느낌이 들 때는

 그냥 넘어가기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그런 점에서 이번에는 모닥불꿈 꿈해몽 관련해서

상황별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닥불꿈 꿈해몽 중에서 실제로 동그란 원 모양을 하고 

많은 사람들과 모닥불을 피우기도 하는데요

이런 장면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그 꿈에 있었던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의 내용도 훈훈하고 해몽도 참 좋네요



그리고 꿈에서 앞선 상황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화롯가에서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는 꿈도 있습니다

화로는 지금은 안쓰는 물건이기에

이렇게 꿈에서 이런 장면이 그려지는 것이 조금은 신기하기도 한대요

이 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그런 점에서는 길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있는 그대로 모닥불을 피워놓고 있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낭만적인 느낌과는 달리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금전적으로 타격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부분이 있으니

이런 쪽으로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캠핑을 좋아하기도 하고

특히 모닥불을 피우는 걸 좋아하는데

꿈에서는 이런 내용이 나오니깐 조금은 난감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하네요



모닥불꿈 꿈해몽이 이렇다고 하니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모닥불 꿈은 아니지만

꿈에서 산불을 보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는데요

실제로 일어나서는 안되는 상황이지만

꿈으로는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이 꿈은 일이 잘 풀리거나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꿈으로는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불어 집에서 불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역시 현실이 돼서는 안되겠고

꿈이라도 왠지 직면하고 싶은 상황이 아니겠지만 

우리가 마음대로 꿀 수 있는 꿈이 아니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할 수 없지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산불과 마찬가지로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금전적으로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꿈 내용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해몽은 좋은 편이니 

이런 부분은 괜히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그리고 모닥불이나 화재 관련 꿈은 아니고

뭔가 불씨 혹은 불이 점점 작아지는 것을 보게 되는 꿈도 있습니다

이는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애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안 좋게 될 것을 암시하는 부분이 있다고 하니

이런 부분을 유의하시고 관계를 좀더 좋게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좋겠네요

이런 꿈은 또 이런 식으로 활용을 하면 좋겠네요



이렇게 모닥불꿈 꿈해몽 관련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것은 이루어진 현실도 아니고 

그렇다고 확신할 수 있는 예언도 아니기 때문에

너무 깊게 생각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꿈이 모두 이루어지는 것도 말도 안되는 일이니깐요

그래서 좋은 꿈은 좋은 꿈대로 좋게 받아들이면 되는 일이고

나쁜 꿈은 하루 이틀 정도 조심하자는 마음으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