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상황에 따른 정리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상황에 따른 정리 해보기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많은 꾸게 됩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또 우리가 꿈을 꾸고 싶다고 해서

마음대로 꿀 수 있는 것도 아닌데요

개인적으로는 꿈을 마음대로 조절해서 꿀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여튼 꿈에 대한 해몽이 궁금하기도 합니다

기분 좋은 꿈은 왠만하면 그렇지 않은데

뭔가 찝찝한 내용의 꿈을 꾸면 이런 꿈해몽을 하고 싶지요

그중에서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역시

우리가 알고 싶은 부분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에 대해서 

상황별로 확인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중에서 먼저 아이가 아픈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꿈이라도 꾸고 싶지 않은 그런 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런 꿈은 실제로 흉몽 중에 하나로 우리 아이가 고민거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아이와 대화를 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면 아이도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하려고 하겠지요

그런 점에서 보자면 아이를 지킬 수 있다는 예방 차원에서는

유용한 꿈이 될 수도 있기도 하네요



또한 비슷한 맥락으로 할아버지, 할머니가 아픈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실제로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한번 더 찾아 뵙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지만

가족 중에 누군가가 꿈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좋은 일이 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좋은 뜻이 있다고 해도 정말 꾸고 싶지 않은 꿈 중에 하나입니다

좋은 내용이라고 해도 가족이 그런 선택을 하는 꿈이라

그렇게 달갑지만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이 아픈 경우가 꿈에서 나타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아빠가 꿈에서 아픈 경우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는 금전적으로 안좋은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것이니

이런 꿈은 내용도 그렇고 정말 안꾸고 싶네요



그리고 엄마가 꿈에서

아픈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흉몽 중에 하나로

본인과 사이가 안좋아지게 되면서

더불어 엄마가 기분이 나빠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 역시 아빠가 아픈 것처럼 꾸고 싶지 않은 꿈이네요



그리고 꿈에서 형제가 아픈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엄마가 아픈 꿈과 마찬가지로 

형제들과 관계가 안좋아지면서

서로 기분이 나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역시 흉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누군가 아픈 꿈이기에

일단 꾸고 싶지 않은 꿈들인데요

더군다나 해몽도 좋지 않은 편이니

가급적이면 이런 꿈은 꾸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와이프나 남편이 아픈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상대방을 너무 좋아해서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점에서는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좋은 꿈이라고 해도 역시 꾸고 싶지는 않는 그런 꿈이네요



번외로 아는 사람이 꿈에서 아픈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데요

이 꿈 역시 앞서 말한 꿈과 같이 심리몽의 하나로

그 꿈의 당사자에게 어떤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것은 현실도 아니고 예언을 하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어떤 암시나 참고 정도가 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러니 좋은 꿈이라면 좋게 받아 들이시고

안 좋은 꿈이라면 조심하자는 느낌으로 활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